1. 일상다반사/맛집

[제주맛집] 오션뷰가 좋은 대형 카페 웨이뷰 Wa'View

meta-verse 2024. 9. 20. 12:11
728x90
반응형

오늘은 제주도 한림 쪽에 오션뷰로 유명한 프리미엄 베이커리 카페(PREMIUM BAKERY CAFE)인 웨이뷰(Wa'View)를 포스팅합니다.


 

1. 주소 : 제주시 한림읍 옹포7길 25-3

(지번 : 옹포리 419-3)


2. 전화 : 0507-1312-8767


3. 영업시간 : 09:00 ~ 20:00


4. 메뉴
- 제주 천혜향빵

- 웨이뷰 수박빵

- 크침치즈 사과빵

 

- 웨이뷰 팡도르

- 우도땅콩라떼

- 땅콩크림라떼

- 한라봉스무디


제주도 여행 중 방문한 한림 협재 부근에 위치한 평화롭고 아름다운 카페 Wa'View는 한적하고 조용한 협재 해변가에 위치하여 비양도와 협재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오션뷰 카페로, 3면이 통유리로 멀리 비양도까지 볼 수 있는 환상적인 카페 중 하나이다.  

 

Wa'View는 지상 1층과 2층 그리고 루프탑 등 총 3개 층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어느 층에서나 바다뷰를 조망할 수 있다. 가족단위 방문객은 주로 1층에서 연인들은 2층이나 루프탑 이용을 많이 하는 듯하다. 

 
일단 실내로 들어서면 시원하게 탁 트인 넓은 공간이 통창을 통해 제주 바다와 비양도가 눈에 들어온다. 천장이 높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편안함과 안락함을 주는 베이커리 카페로 빵의 종류가 엄청 많고 다양하다.

 

또한 Wa'View는 제주도의 풍부한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현무암의 꽃 모양 빵, 천혜향 귤 모양 빵 등 제주의 향토적인 느낌이 나느 이 집만의 독창적인 빵들이 눈을 사로잡는데, 웨이뷰에서 사용되는 식재료들은 제주 농장에서 재배한  신선한 특산물로 충당하고 빵 종류는 당일 생산하고 남는 것은 모두 그날 폐기처분한다고 한다. 


카페 주변에는 바다의 멋진 풍경과 어울리는 아름다운 조경도 가꾸어져 있어 포토존에서 인생사진을 찍는 모습도 자주 눈에 띈다. 

 

웨이뷰(Wa'View) 외부 전경

 

웨이뷰(Wa'View)는 총 2층으로 되어있고, 오션뷰를 감상하기 위해서 2층을 많이 이용하는 것 같았다.

 

그러나 1층에서도 비양도를 비롯한 오션뷰를 충분히 감상할 수 있기에, 우리 일행은 1층에서 빵과 음료를 마시면서 뷰를 즐겼다. 

 

건물 앞에는 열대식물과 꽃들로 정원을 만들어 놓아 방문객들이 인생사진 찍느라 여념이 없다. 

 

멀리 비양도가 보인다. 

 

카페 안으로 들어서면 멀리 바다가 보이도록 통유리로 된 탁 트인 넓은 공간이 한눈에 들어온다.

 

3면이 통유리로 되어있어 어느 위치에서나 오션뷰를 조망하면서 빵과 음료 등을 먹고 마실 수 있다. 

 

입구에 들어서면 유명한 베이커리 카페를 인증하는 듯이 많은 연예인 사진들과 싸인들이 눈길을 끈다.  

 

카운터에는 주문하는 사람들로 붐비고 있었으며, 진열장에는 다양한 빵들이 손님을 기다리고 있었다.

 

빵 나오는 시간은 오전 09시~10시이며, 만들어지는 즉시 순차적으로 나가고 있으며, 소진된 빵은 수시로 구워서 진열한다고 한다. 

 

카운터 앞에는 다양한 빵과 소품들이 전시되어 있다. 

 

바삐 움직이는 주문 카운터 모습과 대기하는 사람들
촉촐한 빵속에 달콤한 커스테드 크림을 듬뿍 넣은 허니브레드

 

반응형

신선한 생크림을 빵속에 가득 넣어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생크림 카스테라
유기농 밤을 꼭꼭 눌러 담은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공주 밤식빵

 

흑임자를 넣어 고소한 반죽에 호두 등을 넣어 쫄깃하고 달콤한 현무암 돌담빵
밀가루와 버터 반죽으로 고소한 크로아상에 달콤한 누텔라 크림을 가득 넣은 누텔라크라상
감자치즈치아바타
달콤하고 부드러운 팡도르 위에 슈가 파우더가 가득한 웨이뷰팡도르
달콤하고 부드러운 티라미수팡도르
고소한 천연버터와 짭짜름한 소금의 맛이 조화로운 담백고소한 플레인소금빵
다양한 빵들
추억의 빵 크림소보루
부드럽고 폭신폭신한 카스테라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보인다. 노약자를 위해 엘베도 설치되어 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