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맛집] 오션뷰가 좋은 대형 카페 웨이뷰 Wa'View
오늘은 제주도 한림 쪽에 오션뷰로 유명한 프리미엄 베이커리 카페(PREMIUM BAKERY CAFE)인 웨이뷰(Wa'View)를 포스팅합니다.
1. 주소 : 제주시 한림읍 옹포7길 25-3
(지번 : 옹포리 419-3)
2. 전화 : 0507-1312-8767
3. 영업시간 : 09:00 ~ 20:00
4. 메뉴
- 제주 천혜향빵
- 웨이뷰 수박빵
- 크침치즈 사과빵
- 웨이뷰 팡도르
- 우도땅콩라떼
- 땅콩크림라떼
- 한라봉스무디
제주도 여행 중 방문한 한림 협재 부근에 위치한 평화롭고 아름다운 카페 Wa'View는 한적하고 조용한 협재 해변가에 위치하여 비양도와 협재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오션뷰 카페로, 3면이 통유리로 멀리 비양도까지 볼 수 있는 환상적인 카페 중 하나이다.
Wa'View는 지상 1층과 2층 그리고 루프탑 등 총 3개 층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어느 층에서나 바다뷰를 조망할 수 있다. 가족단위 방문객은 주로 1층에서 연인들은 2층이나 루프탑 이용을 많이 하는 듯하다.
일단 실내로 들어서면 시원하게 탁 트인 넓은 공간이 통창을 통해 제주 바다와 비양도가 눈에 들어온다. 천장이 높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편안함과 안락함을 주는 베이커리 카페로 빵의 종류가 엄청 많고 다양하다.
또한 Wa'View는 제주도의 풍부한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현무암의 꽃 모양 빵, 천혜향 귤 모양 빵 등 제주의 향토적인 느낌이 나느 이 집만의 독창적인 빵들이 눈을 사로잡는데, 웨이뷰에서 사용되는 식재료들은 제주 농장에서 재배한 신선한 특산물로 충당하고 빵 종류는 당일 생산하고 남는 것은 모두 그날 폐기처분한다고 한다.
카페 주변에는 바다의 멋진 풍경과 어울리는 아름다운 조경도 가꾸어져 있어 포토존에서 인생사진을 찍는 모습도 자주 눈에 띈다.
웨이뷰(Wa'View) 외부 전경
웨이뷰(Wa'View)는 총 2층으로 되어있고, 오션뷰를 감상하기 위해서 2층을 많이 이용하는 것 같았다.
그러나 1층에서도 비양도를 비롯한 오션뷰를 충분히 감상할 수 있기에, 우리 일행은 1층에서 빵과 음료를 마시면서 뷰를 즐겼다.
건물 앞에는 열대식물과 꽃들로 정원을 만들어 놓아 방문객들이 인생사진 찍느라 여념이 없다.
멀리 비양도가 보인다.
카페 안으로 들어서면 멀리 바다가 보이도록 통유리로 된 탁 트인 넓은 공간이 한눈에 들어온다.
3면이 통유리로 되어있어 어느 위치에서나 오션뷰를 조망하면서 빵과 음료 등을 먹고 마실 수 있다.
입구에 들어서면 유명한 베이커리 카페를 인증하는 듯이 많은 연예인 사진들과 싸인들이 눈길을 끈다.
카운터에는 주문하는 사람들로 붐비고 있었으며, 진열장에는 다양한 빵들이 손님을 기다리고 있었다.
빵 나오는 시간은 오전 09시~10시이며, 만들어지는 즉시 순차적으로 나가고 있으며, 소진된 빵은 수시로 구워서 진열한다고 한다.
카운터 앞에는 다양한 빵과 소품들이 전시되어 있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보인다. 노약자를 위해 엘베도 설치되어 있다.